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Jay.Kim입니다!


제주도 플레이박스VR에 다녀왔어요!


비가 오길래 어딜갈까 하고 폭풍 검색을 하다 집 근처에 VR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냉큼 갔다왔지요.





위치는 제주 한라수목원 옆에 붙어있어요. 개장한지 1년 정도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주차공간도 널찍해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차를 주차하고 입구로 가니 큼지막한 간판이 있네요. 저녁시간에 찾아갔는데도 늦게까지 운영해서 좋았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09:00~20:30 라고 합니다. 참, 입장 마감시간은 19:30이니 참고하세요.





VR 1회이용권은 5000원이고 서바이벌+VR1회권을 구매하시면 15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서바이벌은 직접 장비를 착용하시고 움직이시는 게임이고, 일반 VR은 장치에 앉아서 즐기시는 게임으로 생각하시면 되요.




제주 플레이박스VR에서 게임 종류는 총 11가지입니다. 10가지 VR과 1가지 서바이벌 게임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랑 여자친구는 직원의 추천으로 1회 VR이용권으로 만리장성이라는 프로그램을 체험하기로 했어요.


가장 스릴있다고 해서 선택을 했지요.



VR을 관람하기 전에 요렇게 생긴 안대를 줍니다. 아마 위생을 위해서 그런것 같아요.


나름 귀여운 고양이 ㅋㅋㅋ



고양이 안대를 차고 나면 이렇게 생긴 의자에 앉아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관람을 하는데요


총 소요시간은 10분정도 된것 같아요.


여자친구와 저는 처음해본 VR관람에 정신을 못차리고 소리를 질렀어요 ㅋㅋㅋ


만리장성을 한 인력거 아저씨가 끌면서 투어를 시켜주시는데 너무 다이나믹해서 어지러울 정도 ㅎ


끝나고나니 저는 재미있었는데 여자친구는 좀 어지럽다고 하더라구요.


평소에 놀이기구 잘 타시고 게임 화면에 익숙하신 분이시라면 거부감 없이 VR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나서 만리장성 맞은편에 있는 서바이벌 게임을 체험하러 갔는데요!


서바이벌은 사진에 보이는 공간 안에서 장비를 착용하고 직접 움직이면서 활동하는 체험입니다.





이렇게 직접 쓸 총도 구비되어 있구요.




가방과 장갑을 함께 착용한 채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서바이벌은 특성상 혼자서 플레이 하게 되구요. 우주공간에서 외계생물들을 총으로 처치하며 길을 찾는 내용입니다.


소요시간은 10분에서 15분 사이 걸렸어요.


게임하는 사진은 제가 정신없이 플레이 하느라 없는걸로 ㅎㅎ





제주도에서 비가 오거나 날씨가 궃은날 체험하기 좋은 제주 플레이박스VR을 소개시켜 드렸어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재미있어서 다음에 또 가고 싶다는 생각!


다음에는 못타본 나머지 어트랙션들을 체험해 보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네이버 링크 걸어드리고 갈게요. 나머지 필요하신 정보는 여기서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naver.me/5obwiJkT


지금까지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 플레이박스 VR 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


Jay.Kim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